1분 상식 사전

 

 

( 영상리뷰 )

 

 

안녕하세요. 오늘 이야기 할 책은 1분 상식 사전 입니다.

이 책은 강추 책은 아니지만 가볍게 시간 떄우면서~~ 미용실에서 열처리 할 때 보면 딱!! 좋은??? 뭐 그런 책이에요!

 

한번에 다 읽지는 않더라도 그냥 슬슬 1~2주 정도 쉬엄쉬엄 봐도 좋은 그런 책이지요~

 

저는 이런 정보나 상식 여러 정보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저에겐 나름 좋은 책이였어요 ㅎㅎ

 

아는 만큼 더 재미 있을 그런 책이다 라고 생각이 든게..

예체능 음악쪽을 읽는데 짧은 상식임에도 잘 이해 되지 않는 부분이 있었고 ㅎㅎ

왠지는 모르겠지만 동물 쪽에서도 조금 지루 했어요.

 

그거 말고는 다른부분들은 재미있게 ~ 슝슝 읽히더라구요!

 

알던것도 있고 신기 했던것도 많고 ㅎㅎ 기억에 남는 몇개도 있어요!

저런걸 봐도 다 외우기란 현실적으로 힘이들지요 ㅠ-ㅠ

 

하지만! 저런거 보다보면 꼭 ~ 1~2가지는 기억에 남고 나중에 저런 비슷한 책을 또 보게되면

나왔던 상식이 또 조금 다른 어감으로 나올때가 있어요 그럼 그때는 딱 각인되고

어디 지나가다 갑자기 관련된게 생각 날 때가 있어요 ㅎㅎ 그럼 영원히 기억도 되고

 

같이 있던 누군가가 볼 떄는 "얘는 이런것도 알고있네 ??" 이런 좋은 평이 나올 떄도 있습니다 ㅎㅎ!

저는 은근히 그런게 좋아서...ㅎㅎ!

 

그런 식으로 지식들이 하나 둘 쌓여가면 결국엔 나중에 많은양의 정보들이 머리속에 들어 있는 셈이죠~ㅎㅎ

그런게 넓고 얇은 지식 아닐까요?ㅎㅎ 그러다 관심 분야는 깊어지기도 한답니다 저는 그랬거든요!ㅎ

 

어쨌든 저와 같은 취향이신분들~ 미용실 하는분들..? 미용실 가기전에 한권 챙겨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새복 많이 받으세요! 

 

ps. 아참! 여기 나온 괜찮았던 지식들을 Dictionary of common sense Story 에 조금씩 조금씩 올릴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보시고 괜찮은거 같으면 책을 사서 소장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ㅡ^

더보기

댓글,

우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