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아침 일기

 

 

 

안녕하세요. 소개해드릴 책은!!!

엄청난 다이어리 입니다.

 

저는 원래 이 다이어리를 원해 산게 아닌데 ㅠ-ㅠ ㅋㅋ 영상에 말로 해놨습니다... !

 

어쨋든 잘못샀지만 너무 너무 좋네요! 그게 더 운명인가?!

어쩄든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지금 쓰는 다이어리도 있지만 쓰는 것도 좋아하는 지라

독후감.qna다이어리.2018다이어리.5분 아침 일기 이렇겍 되겠네요

 

저중에 독후감은 책 읽고나서나 쓰고 qna 다이어리는 매일 쓰고요 2018 다이어리는 많이 이용하게 될지?.. 딱히 약속이나 적어두거나 챙길거 이런용으로

쓰게될거 같아요 ㅎㅎ 제일 마음에 드는 건 q&a와 아침 5분일기입니다.

 

(저녁에 쓰는 마무리 일기도 있습니다 이것도 5분!)

 

저는 아침 시작의 기분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 날 아침에 기분에 따라 하루가 결정 되곤합니다 ㅠㅠ

그래서 아침 출근길 마음에 안드는 책을 읽거나 우울하거나 어둔 책을 보면 종일 기분이 별로 인건가??..ㅋㅋ

 

하루를 결정을 좌우 하는 아침!!! 그런데 이것은 가뭄에 단비와 같이 저에게 해결책을 주는 ..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어제 저녁. 오늘 아침 쓰고 잤는데.. 뭔가 좋았어요 오늘 저는 출근도 했는데 ! 기분이 종일 좋았어요

장사도 잘됐고요 ㅎㅎ 장사하다 짜증이 나는 순간에

아침에 걸어둔 주문이 머리속에 맴돌 더라구요

 

이정도면 진짜 효과 본거 맞겠죠? 저는 그렇다고 생각하고 내일도 그럴것이고 쭉 그럴것입니다 ~~

몇번은 효과가 없더라도 조금씩 변화가 되어가겠죠 !?

 

모두들 화이팅 하고 다이어리 보단 이런걸 꼭 강추드립니다!! 꼭 사세요~  

누가 보면 홍보인줄...ㅠ-ㅠ ㅋㅋ 사비들여 샀습니다..

더보기

댓글,

우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