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리뷰.책추천] 신경 끄기의 기술 (현실적 자기계발서)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야기 할 책은 자기 계발서에서는 아주 유명한 책입니다. 베스트셀러 57주연속 1위, 2017년 아마존 판매 1위 입니다.

여느 자기계발서와는 조금 다른 현실을 조금더 마주할 수 있는 계기를가 될 수도? 있는 그런 책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긍정적인 방향을 항상 추구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 책은 그거와는 다르기에 반대 입장이긴 하나 속 뜻을 생각 해보면

애써 나는 불행한 상황인데 그걸 나에게 행복하다고 말하며 강요하지말라는 맥락 이라고 느꼈어요 아니여도~ 어차피 작가가 미국에서 날라

와 저에게 "아니다! 그런 뜻이 아니야!!" 라고 할 일이 없기에 저는 ~ 그렇게 생각하고 맞을 겁니다! ㅎㅎ 다른 분들은 아니면 그것 또한 맞겠

죠 그게 책에 강력한 매력입니다 !! ㅎㅎㅎ

책은 기본적으로 조금 막말을 하는 츤데레스러운 책입니다. 과격한 표현과 그런 직설적 화법에 상처받는 약한 심성분들은 굳이 보는 걸 추천

드리지 않으나 자기가 생각하는 행복에 기본 뼈대가 있는 분들은 보고 좋은 부분은 살을 붙히시길 바랍니다 그런 방향에서 이 책을 보자면

아주 ~ 좋은 책 이에요.

저 역시 얻어가는 부분들이 많았던 책 이고 다시한번 저를 조금더 객관적으로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책 자체가 워낙 재미도 있고 가독성도 좋아서 슉슉 빠르게 읽히는 책이며 어렵지 않습니다.

현실적이고 직접적인 조언과 상황이 필요하다면 이 신경 끄기의 기술 자기계발서를 강추 드립니다!

더보기

댓글,

우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