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 페라리 켈리포니아T 후속작 포르토피노!

안녕하세요 제 현실적 드림 카인.. 켈리포니아T 였지만..!!!

그 뒤를 이어받아 후속작인 포르토피노가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일 싼~~ 페라리이며 입문자 새 고객 유입을 꾀하는 모델로 보시면 됩니다..

현대차 아반떼와.. 같은 포지션 이라고 해야하나?????..........읭?.......ㅋㅋ

 

입 벌어지는 디자인 구경 해보시죠

 

 

 

 

앞태가 너무 이쁩니다... 하... 정말 갖고싶네요..

매주 로또를 사는 이유 입니다 ㅠ..ㅠ!!

 

 

 

 

뒷모습 또 한... 흠이라고 할 부분이 전혀 네버 너무 아무 것도 없네요+_+ 하 !! 크으으으!!!

 

 

 

 

 

 

 

이 페라리 포르토피노는 데일리 슈퍼카로는 딱 좋을 것 같아요... 꼭 사야지~~ (다음생에)

이차의 엔진은 무려!!!!!!!!

 2016년과 2017 2 연속 올해의 엔진상(International Engine of the Year Award) 수상에 빛나는 페라리의 8기통 터보 엔진이 장착된 포르토피노는, 최대 출력 600마력, 200km/h 도달 시간 10.8초의 가장 강력한 컨버터블인 동시에 접이식 하드톱, 넓은 트렁크공간과 2+시트 배치 등의 넉넉한 실내 공간까지 갖추고 있다.

 

 

크으으으으!!!!!!! 탑 열고 달리면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이 기분이 이런 드림카랍시고 정해 놓는 이유입니다...ㅎㅎ

우리모두 열심히 돈벌어서.. 이번 생에 한번은 꼭.. 사봅시다ㅏ!!!!

 

여러분들의 드림카는 무엇인가요?

더보기

댓글,

우루스